이해식 국회의원, ‘문턱없는 열린당사’ 4회차 개최

둔촌역전통시장·둔촌어린이공원에서 주민 직접 만나 민원 등 다양한 의견 청취

작성일 : 2021-05-24 10:03

문턱없는 열린당사 현장 모습.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이해식 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은 지난 21, 둔촌어린이공원(둔촌2)과 둔촌역전통시장(성내3)에서 3, 4회차 문턱없는 열린당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빗속에도 불구하고 민원인을 비롯한 100여명의 강동주민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주민들은 부동산, 세금, 교통, 전통시장 플랫폼 등의 민원을 이 의원에게 전했다. 행사에 참여해 이해식 의원과 면담한 한 주민은 비가 와서 이해식 의원이 오는지 반신반의 했었는데 정성껏 이야기를 들어줘서 마음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4시간에 걸쳐 주민 24명 의견을 꼼꼼히 받아적으며 경청하였다. 행사가 끝난 후 이 의원은 많은 주민분들을 만나뵐 수 있어서 반갑고 좋았다”, “비를 뚫고 오실만큼 하시고 싶은 말씀들이 많으셨던 것 같다앞으로도 주민분들의 말씀을 듣고 이를 정책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5, 6회차 문턱없는 열린당사527() 오후 2시 광진교4거리 대우베네시티 앞과 오후 4시 천일어린이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떤 문제든 상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는 주민은 누구든지 현장을 방문하면 이 의원을 만날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국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