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순 국회의원, 현장 민원 소통

29일(토) 오후 3시∼6시, 성내천 물빛광장에서 민심 청취

작성일 : 2021-05-28 19:25 수정일 : 2021-05-30 13:00

더불어민주당 송파병지역위원회(위원장 남인순 국회의원)529()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송파구 성내천 물빛광장 내 공터에서 송파구민의 의견을 민생현장에서 듣겠습니다현장 민원 소통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민주당이 민생 현장 중심의 당정 운영을 목표로 시행하는 국민소통·민심경청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송파병지역위원회는 지난 26일부터 각 동을 직접 방문해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27일 당원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활발히 각계각층 민심을 청취했다.

 

이어 송파구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29일 서울시의원 및 송파구의원들과 함께 송파구 성내천 물빛광장에서 현장 민원 소통 행사를 실시했다.

 

남 의원은 낮은 자세로 국민과 소통하는 것이 제 정치 모토라며 그간 지속적으로 송파구민과 소통·공감해왔지만,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당 쇄신과 개혁을 위한 풀뿌리 민심을 가감 없이 청취하고, 당 정책에 적극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 의원과 함께하는 민원 소통의 날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진행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