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식 국회의원, ‘문턱없는 열린당사’ 10회차 개최

강동교회 삼성아파트앞·천호초등학교입구 교차로에서 주민 직접 만나 다양한 의견 청취

작성일 : 2021-06-18 10:14

‘문턱없는 열린당사’ 현장.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이해식 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은 지난 11, 강동교회 삼성아파트앞(천호3), 그리고 천호초등학교 입구(천호1) 교차로 일주빌딩 앞에서 9, 10회차 문턱없는 열린당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흐린날씨에도 불구하고 100여명 강동주민들이 참여해 현안과 민원을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주민들은 부동산, 세금, 교통, 주차 문제 등 다양한 민원을 이 의원에게 전했다. 행사에 참여해 이 의원과 면담한 한 주민은 일상적으로 국회의원은 만나기 어려운 사람인 줄만 알았는데 가까이서 주민들의 민원을 직접 듣고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말했다.

 

3시간 30분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 의원은 주민들의 의견을 꼼꼼히 받아적으며 경청했다. 행사가 끝난 후 이 의원은 주권자인 주민을 만나는 것이 의정활동의 우선순위에서 가장 중요하다오늘 들은 말씀들을 향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턱없는 열린당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 계획은 618() 오후 2시 선린공원(성내3)오후 4시 신성통상(둔촌2)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떤 문제든 상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는 주민은 누구든지 현장을 방문하면 이 의원을 만날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