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국회의원, 2년 연속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작성일 : 2021-12-02 10:10

배현진 국회의원(국민의힘·송파을·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 국민의힘 선정 ‘2021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것.

 

국민의힘은 지난 11262021년 국정감사에서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바로잡고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한 합리적 정책 대안 제시를 내놓았다며 배 의원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 의원은 2021년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정부의 불법적 대북지원 의혹에 대해 감사 22조 원 대북 지원 계획 지적 김포 장릉 아파트 사태에 대한 정부 책임 추궁 동북공정 전시한 국립중앙박물관장 대국민 사과 체육계 공정 잣대 스포츠윤리센터 부정채용 의혹 감사 국내 게임 산업 방치하는 정부 책임 촉구 등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 걸쳐 문재인 정부의 실책과 문제점들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지적해내고 실효성있는 대책들을 제안했다.

 

배 의원은 초선 국회의원으로서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히며 특별히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송파을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국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