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2020 ‘대한민국 청소년대상 특별상’ 수상

작성일 : 2020-12-22 16:36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이 지난 1219() 매헌 윤봉길기념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2020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0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은 청소년을 위하고, 청소년들이 민주시민으로 올바르게 성장하는 일에 기여한 지도자나 개인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청소년대상 조직위원회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하는 상이다.

 

대한민국청소년대상 조직위원회는 신 의원이 매년 지역주민들의 자발적 모금을 지역에 있는 학교에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가교 역할을 하는 등 청소년관련 교육, 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커 ‘2020년 대한민국 청소년대상가운데 특별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신 의원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을 위한 의정활동 결과로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어깨가 무겁다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 의원은 강동구의회 건설재정 소속의원으로 재선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구민과 집행부와의 소통과 협치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구정 운영에 기여했고, 정책·입법 활동 등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지방자치발전 방안 지속 건의 등 현재 활발한 의정활동 중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