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 고덕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 기공식 참석

작성일 : 2021-04-14 11:43

강동구의회 황주영 의장이 지난 8일, 고덕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 기공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강동구의회 황주영(암사1·2·3) 의장과 강동구의회 의원들이 지난 8, 고덕동 342-3 일원에서 개최된 고덕비즈밸리 자족6BL 지식산업센터 신축사업 기공식에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기념 시삽에 참여했다.

 

서울 동남권 첫 단독으로 조성되는 고덕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는 지하4, 지상20, 연면적 70,713로 서울 동남권 최대 규모이며, 우수기업 유치 및 스타트업 플랫폼 구축 등 지역경제 기반 강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식기반사업의 거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강동구는 고덕비즈밸리와 함께 대규모 경제프로젝트인 강동일반산업단지’, ‘첨단업무단지가 마무리되는 2023, 45,000명 일자리 창출과 함께 지역 상권의 활성화, 세수 증가 등 약 11조 이상 경제적 파급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황주영 의장은 축사를 통해 강동구는 현재 서울 25개 자치구 중 가장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번 사업은 구가 주거중심도시에서 경제자립도시로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라 생각한다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강동구가 서울 동남권의 큰 변화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도록 강동구의회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