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로부터 감사장 받아

성내동 어르신 복지증진과 권익신장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작성일 : 2021-04-30 16:52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 1·2·3)이 지난 8, 그간 강동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회장 김병운)로부터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박 위원장은 그동안 어르신들과 관련된 복지문제에 대해 누구보다 관심을 갖고 앞장서 해결해왔다. 주기적으로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설거지 및 청소 등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왔을 뿐 아니라, 추운 겨울철 야외활동이 여의치 않은 어르신들을 위해 성내동 웃말 경로당의 여유공간을 활용한 여가활동 장소를 마련하기도 했다.

 

김병운 회장은 감사장을 전달하며 박희자 위원장은 평소 사랑과 봉사의 마음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였을 뿐만 아니라 성내동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여한 공이 커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감사장을 수여받은 박 위원장은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보상받기 위해 한 일들이 아니라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감사장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