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 가정의 달 맞아 ‘이웃이음 가정방문 행사’ 참석

작성일 : 2021-05-13 14:16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암사1·2·3)은 지난 11, 암사1동 주민자치회관에서 열린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웃이음 가정방문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웃이음 가정방문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 400명을 대상으로 민·관이 협력해 함께 준비한 선물꾸러미를 방문 전달하고 안부를 챙기는 행사로, 암사1동 주민센터가 주최하고 암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해 진행했다.

 

행사는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인사말씀, 카네이션 및 선물전달식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강동구의회 방민수 운영위원장도 함께 참석해 나눔의 기쁨을 함께했다.

 

황 의장은 코로나19로 사람들과의 만남과 대화가 더욱 줄어드는 요즘, 오늘의 가정방문이 어르신들과 중장년 1인 가구에 큰 기쁨과 위로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이웃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강동구의회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더하여 따뜻한 정과 행복한 웃음이 넘치는 강동을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