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의원, IKEA 복합시설 기공식 참석

작성일 : 2021-06-03 09:34

고덕비즈밸리 유통판매 1BL IKEA 복합시설 신축공사 기공식에 참석한 강동구의회 의원.

 

강동구의회 황주영 의장(암사1·2·3)을 비롯한 강동구의회 의원들이 지난달 31일 강동구 고덕동 353-23 일원에 소재한 고덕비즈밸리 유통판매 1블록 이케아 복합시설 신축사업 기공식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기공식에는 강동구의회 의원을 포함해 이정훈 강동구청장, 진선미 국회의원, 전계형 제이케이미래() 대표,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코리아() 대표, 박희윤 HDC 현대산업개발 본부장, 김동춘 미래에셋증권() 본부장, 서울시 의원, 주민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고덕비즈밸리 내 IKEA는 지난 201910월 서울주택도시공사 선정심의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입점이 확정됐으며 영화관, 쇼핑몰, 오피스 등으로 구성된 대형복합 시설로 개발될 예정이다.

 

황 의장은 축사를 통해 “2015년 이케아와 입주의향 양해각서 체결 후 6년 만에 본격공사에 착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강동구 랜드마크가 될 고덕비즈밸리 내 이케아복합시설이 경제유발 효과와 고용창출로 향후 인구 55만 강동구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것을 확신하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번 사업이 강동구가 동부수도권 경제중심도시로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로 강동구의회 또한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