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미 강동구의원, 강동구청-맘스터치 고덕점 기부물품 전달 가교 역할

현장에서 만난 인연이 나눔 실천으로 이어져

작성일 : 2021-06-07 20:43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끊겨 소외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가운데 지역의 이웃에게 나눔을 전달하고자 훈훈한 소식이 들려와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달 26일 강동구청장 집무실에서는 훈훈한 기부물품 약정식이 열렸다. 맘스터치 고덕점(대표 나영선)이 고덕1동 저소득 가정의 어르신과 아동·청소년에게 매월 햄버거세트 60개를 후원하기로 약정한 것이다.

 

이번 기부약정식에서 가교가 된 인물은 강동구의회 진선미 의원이다. 진 의원은 매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한 현장 방역활동을 실시해오던 중 맘스터치 고덕점 나영선 대표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이렇게 이어진 인연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까지 연결되면서 강동구청과의 기부 약정식이 성사되게 됐다.

 

진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말처럼 직접 현장에서 구민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정답을 찾아간다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연이은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맘스터치 고덕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문화가 지역사회에 확산될 수 있도록 늘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