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 ‘스마트도서관 미래교육혁신센터점’ 개관식 참석

작성일 : 2021-06-11 10:28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이 ‘스마트도서관 미래교육혁신센터점’ 개관식에 참석했다.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암사1·2·3)은 지난 8일 강동구 미래교육혁신센터 앞마당에서 열린스마트도서관 미래교육혁신센터점개관식에 참석했다.

 

스마트도서관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독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무인자동화 도서 대출·반납 도서관으로 신간도서와 베스트셀러 등 약 200여권 도서를 구비하고 있다. 이용은 강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다음날 선택한 스마트도서관 지점에서 책을 대출할 수 있다.

 

개관식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개회선언, 사업 경과보고, 제막식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는 강동구의회 양평호, 서회원, 이원국, 정미옥 의원도 함께 참석해 스마트도서관의 개관을 축하했다.

 

황 의장은 오늘 개관한스마트도서관 미래교육혁신센터점에 이어 앞으로 더 많은 스마트도서관이 강동구에 설립돼 구민들의 책읽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강동구의회도 구민들이 책과 함께할 수 있는 생활 속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