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의원,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아파트 현안문제 논의위한 간담회 참석

작성일 : 2021-07-05 18:42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가장 왼쪽)이 지난 22일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아파트 간담회’에 참석했다.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상일동·명일2)이 지난 22일 지역구에 위치한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아파트를 찾아 현안문제 논의를 위한 간담회에 참석했다.

 

신 의원을 비롯해 이날 간담회에는 이수희 국민의 힘 당협위원장, 구청 주택재건축과·교통행정과 직원 등이 참석해 아파트 주민들과 함께 현안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개선방향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신 의원은 고덕롯데캐슬 베네루체 아파트 입주가 2년이 지났지만 각종 하자로 주민들이 피해를 입고 있으며, 관련 민원 또한 잇따르고 있다면서 주민들의 이야기를 직접 청취하고 문제를 적극 해결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2시간에 걸쳐 진행된 간담회는 주민불편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문제해결 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을 약속하며 마무리됐다.

 

신 의원은 지역에 민원이 발생하면 항상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해당부서 담당자에게 의견을 전달하고, 민원인에게는 빠른 피드백으로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주민을 섬기는 자세로 말보다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