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안말어린이공원 주민의견 청취·민원 해결

작성일 : 2021-07-16 15:28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이 최근 안말어린이공원을 방문해 공원시설과 이용환경을 점검하고 주민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방문은 안말어린이공원 인근에 사는 주민들로부터 공원 환경에 대한 민원이 있어 현장을 확인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현장에는 구청 관계부서 직원이 함께했다.

 

박 위원장은 안말어린이공원 곳곳을 꼼꼼히 살피고 주민들로부터 공원 이용에 관한 불편 사항을 하나하나 경청했다. 주민들은 노숙자방지용 벤치 팔걸이 설치, 운동시설물 고무마개 설치, 파고라 지붕 연장 요청, 애완견 현수막 게첨 요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의견청취를 마친 박 위원장은 구청 관계부서에 민원사항을 전달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으며, 그 결과 안말어린이공원에는 애완견 현수막 게첨이 완료됐고 관계부서로부터 운동시설물 고무마개 및 벤치 팔걸이를 설치할 예정이라는 답변을 받았다.

 

박 위원장은 앞으로도 공원 환경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주민 의견을 청취하며, 주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