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추석맞이 민생현장 지역 전통시장 방문

작성일 : 2021-09-13 18:32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은 우리 고유의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과 시장을 찾은 지역 주민들과 따뜻하고 정감 있는 추석 인사를 나누었다.

 

박 위원장은 지난 10일 둔촌역 전통시장과 성내 전통시장을 찾아 코로나19 장기화와 4차 대유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과 주민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했다. 그리고 힘든 상황이지만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도록 덕담과 격려를 나누었다. 이 날 시장에서는 모처럼의 활기와 웃음꽃이 피어났다.

 

박 위원장은 그간 추석명절 특별 합동순찰, 상가 노후 시설 개선, CCTV 교체 등 환경개선과 홍보활동을 통해 전통시장 보호와 활성화에 앞장서 왔고 그 공로로 2019년에는 둔촌역 전통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박 위원장은 이번 전통시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구민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소독, 발열체크 등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연휴에 다채롭고 풍성한 먹거리, 생활용품 등이 갖춰져 있는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일상의 작은 곳 하나하나에서도 웃음이 있고 사랑과 행복이 있는 강동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는 소망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