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성내동 주꾸미 골목 및 성안별길 현장점검

작성일 : 2021-10-27 14:37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은 지난 25일 강동구의 대표적 먹거리 관광 명소인 성내동 주꾸미 골목과 성안별길 현장점검에 나섰다.

 

박 위원장은 이날 현장점검을 통해 주꾸미 골목의 상인들을 만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경청했다. 그리고 구청 담당부서와 함께 주꾸미 골목 일대 경관개선사업 진행사항을 살펴보고 향후 발전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검토와 의견을 나누었다.

 

박 위원장은 성내동 주꾸미 골목을 강동구의 대표적 관광 특화거리로 자리매김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과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해 12월에는 성내동 강풀만화거리에 조성된 성안별길을 강풀만화거리부터 롯데시네마까지 200m구간으로 확대해 주꾸미 골목을 별빛 쏟아지는 감성 거리로 재탄생시키는 데에 큰 기여를 했다.

 

현장점검을 마친 박 위원장은 성내동 주꾸미 골목과 성안별길이 멀리서도 누구나 오고 싶은 강동구 지역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