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 아리수로 진입로 교통안전시설 개선 현장 점검

작성일 : 2021-10-28 09:57

 

정미옥 행정복지위원이 지난 26일, 고덕동 아리수로 243 진입로 민원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정미옥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 의원이 지난 26, 고덕동 아리수로243(우드멜로우) 진입로를 찾아 주민의 민원사항을 해결하기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아리수로 243(우드멜로우) 진입로에 대형 공사차량의 진출입으로 인해 안전에 매우 지장을 초래한다는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했다. 민원 사항을 청취한 정 의원은 구청 교통행정과와 주차행정과 담당자와 함께 현장을 직접 찾아 진출입로의 입구에 교통안전시설 개선관련 조치를 통해 빠른 현장 정리를 요청했다.

 

파손된 볼라드 정비와 횡단보도 노면표시 재도색 및 반사경 설치를 통해 교통안전시설물을 보안해 요청했다.

 

또한 주변 진입로 주변 불법주정차로 인해 진출입차량 안전에 지장을 주무로, 불법주정차 단속 강화 및 주정차금지 현수막 설치를 조속히 요청했다.

 

현장 활동을 마친 정 의원은 안전에 문제가 되거나 노후된 교통안전시설물의 꾸준한 개선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시키고 진출입로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