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섭 송파구의원, 오금공원 자연친화적으로 정비해야

작성일 : 2021-05-27 15:59

박인섭 송파구의원(가락2·문정1)은 오금공원 정비사업과 관련해 지난 526() 오금공원 무장애길 조성사업 설명회에 참석해 송파구청 관계자와 함께 공원 구석구석을 점검했다. 그동안 주민들이 요구한 각종 민원들을 전달하고 진행 중인 정비 사업이 추진계획대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요구했다.

 

특히, 배수지공원화 사업은 주민들이 개방을 요구하던 민원임을 감안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데크길 및 휴게시설 조성을 자연친화적으로 할 것을 요구했으며 무장애길 조성시 안전에 각별히 유념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 의원은 또한 다목적 운동장, 배드민턴장, 유아 숲 체험원 등도 다각적으로 정비해 많은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아름다운 공원으로 조성해야 한다며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만큼 철저한 준비는 물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반영해 달라고 했다.

 

함께 참석한 송파구청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현재까지 차질 없이 정비 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송파구의 큰 자산인 오금공원이 송파의 명품공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추가적인 예산확보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건의했다.

 

박 의원은 추후 56년 동안 계속되는 정비사업인만큼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차질 없이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당부했으며 이에 따른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