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석촌호수 아뜰리에’ 개관식 참석

작성일 : 2021-06-09 20:19

송파구의회(의장 이황수)는 지난 9() 석촌호수 서호에 위치한 관객 참여형 공연장 석촌호수 아뜰리에개관식에 참석했다.

 

이 날 행사는 송파구의회 이황수 의장, 박성희 행정교육위원장, 이성자 의원, 이혜숙 의원, 송기봉 의원, 조용근 의원, 김호재 의원과 박성수 송파구청장 및 주요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시설라운딩, 제막식, 감사패수여, 인사말씀, 축사, 축하떡커팅,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 의장은 축사를 통해 사시사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명소인 석촌호수에 예술가와 구민 그리고 관광객이 문화예술을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생긴 것을 진심으로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우리나라 문화예술의 거점이자 명소로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석촌호수 아뜰리에는 서호 변의 카페를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켜 소규모 공연장과 카페, 옥상정원 등으로 꾸미고 지역 문화 예술인들이 주축이 되어 송파의 고유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공연·전시·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문화 예술을 생동감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