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구직자 모집

박람회 참여 원하는 기업은 10월 30일(토) 까지 신청 가능

작성일 : 2021-10-01 11:23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101()부터, 2021 하반기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구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청년 일자리 기회 제공 및 구직자 눈높이에 맞는 중소기업 일자리를 홍보하여 중소기업·구직자 간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기 위해 열리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AI·화상면접 등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2021 하반기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을 살펴보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글로벌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지원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인 우신라보타치, 티엔엘, 아람휴비스, 기술능력, 연구개발역량 등 전문적 지식을 지닌 인력을 육성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인 피닉슨컨트롤스50여개사가 참여해 연구개발, 마케팅, 기술 및 해외영업, SW개발자 등에 약 200여명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URL : 수도권혁신기업온라인채용박람회.com)를 통해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원하는 기업에 입사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 참여를 통해 구직자 모집을 원하는 기업 또한 1030()까지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 내의 참가기업 신청링크 및 신청서 링크(URL : naver.me/xrPOVDc3)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비대면 채용박람회를 통해 청년 구직자들은 구인중인 우수 중소기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시간·장소의 제약 없이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다. 청년구직자들이 우수 중소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