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유망기술 기술이전 상담 희망기업 모집

작성일 : 2021-10-20 19:48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 이하 서울중기청)은 지역 산업생태계 특성을 고려해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4대 산업을 서울지역 미래성장산업으로 설정하고 서울지방청의 지원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서울중기청은 미래성장산업 기술이전 활성화를 위한 상담회를 오는 112() 13:30부터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기술이전 상담회에서 다뤄질 유망기술은 대학ㆍ정부출연연구기관에서 추천한 기술 중에서 외부전문가 심의를 통해 사업화 파급도 등을 고려해 엄선한 12개 유망기술이다.

 

이번 상담회는 유망기술의 기술이전 및 사업화 등 기술협력을 희망하는 상담기업과 기술보유기관 간 1:1 상담을 통해 기술매칭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상담을 희망하는 기업은 기술이전 행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상담신청 안내문에 따라 상담신청서를 1027()까지 서울중기청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울중기청은 12개 유망기술에 대한 기술이전을 활성화하고자 유망기술과 관련성이 높은 협회를 통한 홍보와 더불어 상담신청서 접수기간을 연장하고, 상담회 일정도 1021()에서 112()로 변경했다.

 

유망기술의 기술이전에 관심이 있는 중소·벤처·중견기업은 지난 105() 개최된 온라인 설명회에서 공개한 유망기술별 웹브로셔와 발표영상 자료를 참고하기 바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