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공유오피스 ‘워크플렉스’,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일 : 2021-04-21 13:52

롯데물산 김상천 운영사업부문장(오른쪽)이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공유오피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롯데물산의 공유오피스 워크플렉스(workflex)’‘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공유오피스부문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 16회를 맞이한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롯데물산 워크플렉스는 다른 공유오피스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 신뢰도, 품질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물산은 19년도부터 입주사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드 공유오피스인 워크플렉스월드타워점과 역삼점을 운영하고 있다. ‘워크플렉스는 일(Work)과 유연한(Flexible)이라는 두 단어를 결합해 입주사의 개성과 특성에 맞는 사무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워크플렉스월드타워점은 국내 공유오피스 중 가장 높은 롯데월드타워 30층에 총 66개실 515석 규모로 운영 중이다. 입주사들의 규모와 목적에 따라 2인실부터 75인실까지 갖추고 있는 맞춤형 업무공간으로 데스크 직원이 상주해 전화응대, 회의실 예약, 우편물 관리, OA서비스 등 사무 서비스와 24시간 보안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가진 2개의 라운지와 컨퍼런스콜이 가능한 6개의 회의실, 폰부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 활동에 필요한 스카이 31컨벤션(Convention)과 시그니엘 호텔 비즈니스센터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워크플렉스역삼점은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테헤란로에서 강남N타워 7층부터 9층까지 총770석 규모로 운영 중이다. 테헤란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오피스 공간은 1인실부터 80인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며, 안마의자와 샤워 시설이 이용 가능한 휴식 공간도 있다.

 

올해부터는 분리 운영됐던 월드타워점, 역삼점 워크플렉스를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입주고객의 혜택과 연계특화서비스의 확대가 그것이다. 월드타워점 입주고객의 혜택이었던 롯데월드타워몰 시설 할인 및 SKY31 푸드에비뉴, 롯데면세점, 피트니스센터 할인을 두 지점 모두 활용 할 수 있도록 혜택이 확대된다.

 

이 밖에도 롯데호텔과 연계해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 롯데시티호텔명동, 롯데시티호텔대전, L7 강남, L7 홍대 내 비즈니스센터 사용 시 회의실 요금이 할인된다. 롯데물산 워크플렉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통합 혜택 마련을 통해 입주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상천 롯데물산 운영사업 부문장은 대표브랜드 상을 수상하여 앞으로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유오피스 업계의 대표 주자로 발돋움 하고, 스타트업 기업과 대기업 프로젝트 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롯데월드타워를 기점으로 국내 스타트업의 발전과 성장에 일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