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강동지사, 천호3동 주민대표들과 소통과 협력을 위한 자리 가져

작성일 : 2021-10-24 11:50

지역상생협의회 개최 모습.

 

한국마사회 강동지사(지사장 김광만)는 지난 22일 천호3동 주민대표들과 3차 지역상생협의회(이하 협의회)를 개최해 다양한 지역사회 현안들을 공유하고 강동지사와 지역사회가 함께 발전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협의회에는 강덕식 천호3동 동장, 이옥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 김영미 새마을부녀회장 등 천호3동 주민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저소득층을 위한 생필품꾸러미 지원, 김장나누기 사업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김광만 지사장은 협의회에서 논의된 사업에 대해 적극 검토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항후 정상적인 경마시행이 가능해지면 지역상생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올해 강동지사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취약계층지원을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한 바 있으며, 경마 미시행 기간 동안 주변상가를 대상으로 방역과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