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나눔행사 개최

삼전동 직능단체연합, 취약계층 500가구에 직접 담근 고추장 전달

작성일 : 2020-11-12 13:10 수정일 : 2020-11-12 13:47

사랑의 고추장 만들기 나눔행사.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삼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근식) 및 직능단체연합 주최로 제4회 삼전동민의 날을 기념해 1111() 삼전근린공원에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개최 예정이었던 4회 삼전나루터 마을축제를 취소하고, 동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직능단체연합회원들이 고추장을 직접 담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500여 가구에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추장 담그기 외에도 역대 삼전나루터 마을축제를 한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작은 사진전도 함께 펼쳐졌다.

 

삼전나루터 마을축제는 동민의 날(매년 71)을 기념해 2014년부터 격년으로 개최하고 있다. 특히 제3회 삼전나루터 마을축제에서는 공모를 통해 선정한 이웃과 함께하는 삼전나루터축제 행복+ 희망÷’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축제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안부도 확인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