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 강동구모범운전자회에 혈압계 기증

작성일 : 2020-11-23 17:43

유승돈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의료협력실장, 임종성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신사업본부장, 유중권 강동구모범운전자회 회장, 김덕한 강동구모범운전자회 수석부회장 및 임원진이 행사에 참여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김기택)이 지난 1119() 강동구모범운전자회에 자동혈압계 1대를 기증하고 기념행사를 가졌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과 강동구모범운전자회는 상호 협력관계로 지난 2010MOU를 체결하고 강동구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왔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평소 강동구 내 교통안전 강화를 위해 봉사 중인 강동구모범운자자회 회원들의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위해 혈압계를 지원하게 됐다.

 

유중권 강동구모범운전자회 회장은 평소 우리 회원들은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을 통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면서 자동혈압계까지 지원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상호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승돈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의료협력실장은 평소 강동구모범운전자회의 많은 회원님들께서 병원을 많이 찾아주시는 점 정말 감사드린다라면서 저희 의료진은 회원님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앞 도로의 교통 정체 해소를 위해 봉사해 주심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