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뉴 잠전 라이온스클럽, 김장김치 전달

작성일 : 2020-12-03 17:10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뉴 잠전 라이온스클럽(회장 조병조)은 지난 1126일 석촌동 주민센터를 통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지역 경로당 7개소에 직접 회원들과 함께 찾아가 김장김치 1,040kg을 전달했다.

 

뉴 잠전 라이온스클럽은 지역에 많은 봉사를 하고 있다.

 

매년 가정 형편이 어려운 관내 초..고생 10여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고, 또한, 어려운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쌀, 라면, 김치 등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매년 전달하고 있으며,

지적장애인 시설을 찾아 대형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를 전달하는 등 이번 김치 전달 뿐 아니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그냥 지나치지 않고 찾아 다니고 있다.

 

이날 김치 전달식에서도 조병조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이 경로당 이용이 쉽지 않은 것을 마음 아파하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확산이 끝나서 어르신들이 마음 놓고 경로당을 이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한희 석촌동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다들 어렵고 힘든 시기에 많이 지쳐 계시는 어르신들께 맛있는 김장 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 뉴 잠전 라이온스클럽 조병조 회장께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 한 뉴 잠전 라이온스클럽 이사인 송파구의회 손병화 의원은 제 지역 경로당에 김장 김치 1,040kg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드리며, 김치를 받고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제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