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추운 겨울 녹여줄 따뜻한 기부 이어져

(주)원건설 후원으로 천호2동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작성일 : 2020-12-22 16:33

지난 18일, (주)원건설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500만원을 강동구에 기부했다. 기부 받은 성금은 천호2동 저소득 가구의 복지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지난 18()원건설(본부장 김금환)과 천호2동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상황 속 추운 겨울을 보내야하는 저소득 가구의 겨울나기는 어느 해보다도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천호2구역 재정비촉진지구 시공사인 ()원건설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강동구에 기부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원건설 김금환 본부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위기와 고통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 받은 성금 500만 원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위기가구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지원 등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주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나눔이 취약계층에게 전달돼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건설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 및 주택공급을 진행하는 업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