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작성일 : 2020-12-23 13:26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신옥희)는 지난 1216일 연말을 맞아 서울 송파구청 로비에 설치된 사랑의 온도탑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는 송파구청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진행하고 있는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자립 지원을 위해서이다.

 

신옥희 본부장은 올해도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어려움이 있으나 제도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지역사회 틈새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솔선수범해 아름다운 동행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이다. 성금 기탁 외에도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과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에 대한 보건교육, 사회공헌 건강검진,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자료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