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상일동, 주민들의 따뜻한 기부 행렬 이어져

상일동 빌라단지 기부릴레이 7년째 동참

작성일 : 2020-12-29 14:48

지난 22일, 주희범 상일동장은 상일동 빌라단지와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강동구(구청장 이정훈) 상일동은 지난 22일 현대빌라, 대림빌라, 상일우성타운, 삼성빌라, 효성빌라 등 5곳 빌라단지와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상일동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현대빌라, 대림빌라, 상일우성타운, 삼성빌라, 효성빌라 등 5곳으로부터 성금 769만 원을 전달받았다.

 

상일동 빌라단지를 대표해 현대빌라 이주연 대표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돕고자 단지별 입주민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매년 이웃들과 좋은 뜻을 모아 지역사회와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관내 저소득 고등학생들을 위한 교육비 등으로 사용되어질 예정이다.

 

한편 상일동 빌라단지는 이 대표를 주축으로 2014년부터 7년째 저소득 고등학생들을 위한 성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4300여만 원 성금을 기탁해 남다른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주희범 상일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저소득 학생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전달 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