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스토어’& ‘국민의힘 여성정치아카데미’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3-14 18:35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국민의힘 여성정치아카데미’(회장 최미영)는 사회 취약 계층인 저소득 장애인의 자립 지원을 위한 일자리 만들기 활동을 함께 협력하고, 자원 절약과 환경보호를 위한 기증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311일 굿윌스토어 재단 본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국민의힘 여성정치아카데미는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장애인의 인식개선과 기증문화 확산, 사회 취약계층의 복리 증진 향상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전국 각지의 여성 지도자로 구성돼 있는 국민의힘 여성정치아카데미는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회원 및 가까이 있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여 정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굿윌스토어 매장방문을 통한 물품 기부 및 구매, 정기 후원자 모집 활동을 위한 홍보, 자원봉사 활동 등을 함께하기로 했다.

 

굿윌스토어는 기증받은 물품을 각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를 지급하고, 기부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