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1동, ‘그린푸드 & 행복나눔 5감 테마여행’ 개최

어르신들에게 양파, 무, 양배추 등 채소와 빵 전달 및 건강 상담

작성일 : 2021-05-06 20:17

송파구 문정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령)5월부터 9월까지 매월 첫째주 목요일 문정1동주민센터 뒤쪽 느티나무 아래에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그린푸드 & 행복나눔 5감 테마여행행사를 개최한다.

 

그린푸드 & 행복나눔 5감 테마여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활동이 줄면서 집에서 홀로 외로이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 소통, 건강, 행복, 사랑)로 정성껏 손질한 먹거리를 전달하는 나눔행사이다.

 

특히, 56일에 개최되는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담푸드, 가락시장 채소가게, 문정동 제과점(클라쓰, 달섬베이커리, 위스크), 인애가한방병원 등 6개 업체에서 후원을 받아 어르신들에게 채소, , 육포 등 먹거리를 전달하고, 건강 상담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개최하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대부분은 자원봉사캠프 회원들로 2017년부터 매주 2회 이상 송파구 석촌동 소재 사회봉사단체 양푼속사랑회에서 후원받은 채소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해온 숨은 자원봉사자들이다.

 

김상하 문정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나눔행사에 적극 협조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