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종합사회복지관, 우리은행 취약계층 지원사업으로 저소득층 김치 지원

작성일 : 2021-05-20 15:08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518(), 우리은행 취약계층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복지관에서 지원하는 294가정에 김치 10kg을 전달했다.

 

우리은행은 송파구청을 통해 취약계층지원 사업비 2,000만 원을 복지관에 후원했으며, 사업비는 올 연말까지 2차로 나눠 도움이 필요한 아동가정에 김치지원, 어르신 밑반찬 지원으로 각 1,000만 원씩 사용될 예정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전보다 가정에서 식사하는 시간이 많아진 상황을 반영해 건강한 식생활을 보장하고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 사업을 진행했다.

 

김치를 지원받은 아동가정의 보호자는 지난겨울 복지관에서 보내주신 김장김치를 다 먹은 뒤로는, 김치 값이 비싸 조금씩 사서 먹었는데 우리은행에서 이렇게 때 맞춰 보내주시니 고맙습니다. 감사히 잘 먹을게요라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전재현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취약한 가정이 겪는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은 더욱 심화되고 있어서 복지관에서도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이번에 우리은행에서 큰 지원을 해주셔서 아동과 어르신 가정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연말까지 지속되는 지원을 통해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아동과 어르신 가정이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