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1동 상공인, 저소득 취약계층에 쌀 50포 기탁

홈식자재마트 개업축하 백미, 취약계층에 기부

작성일 : 2021-06-03 15:46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문정동에 위치한 홈식자재마트(대표 이문영)가 지난 528일 문정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백미 500kg(1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쌀은 홈식자재마트에서 지난 522일 개업하면서 지인들에게 개업 축하 화환 및 화분을 받지 않고 백미를 후원받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고통을 받고 있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문정1동 주민센터에 기탁한 후원물품이라 더욱 뜻 깊다.

 

문정1동 주민센터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의 매출이 급감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내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기탁한 소중한 물품을 관내 독거노인 및 한부모 세대 등 어려운 이웃 50세대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홈식자재마트 이문영 대표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힘든 이웃과 마음거리는 어느 때 보다 가까워야 한다면서 향후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연 2회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동주민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며, 주민들과 상생하는 홈마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상하 문정1동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탁받은 쌀은 관내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 주민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