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은송&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신성R/C과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작성일 : 2021-07-30 14:58 수정일 : 2021-07-30 15:05

청소년들의 맑고 밝은 건강한 정신과 인성 함양과,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정체성 확립을 위해 힘써 온 사단법인 은송(이사장 장숙이, 대표 김동호, 봉사프로젝트위원장)’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신성로타리클럽’(회장 최학엽)’COVID-19 거리두기 4단계와 무더위 속에서도 청소년들을 고생하는 사단법인 은송을 방문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매달 실시하는 봉사주회를 맞아 727일 사단법인 은송에서 나눔봉사를 실시하고 코로나 방역을 위한 여름용 방역마스크 등 나눔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사단법인 운송과 나눔 봉사를 기회로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신성로타리클럽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은송의 청소년 관련 여러 분야에서 함께하기로 했으며 청소년에 대한 인식개선과 나눔 문화 확산, 미래의 우리나라의 훌륭한 동량인 청소년들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신성로타리클럽’(회장 최학엽)’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중견 로타리클럽이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 로타리안들이 로타리의 목적인 가치 있는 활동의 기초로서 봉사의 이상을 고취하고 장려하는 것을 목적으로 지역사회에서의 사회공헌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매월 1회 서울역 노숙인 급식소 배식봉사 등)다양한 봉사활동을 해 왔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KF94 KOY 여름용 마스크 1,000개 전달했다.

 

이번에 기증된 마스크는 기존 마스크에 비해 가볍고 통풍이 잘 착용감이 매우 좋아 여름철 더위에 딱이었다.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신성로타리클럽최학엽 회장은 마스크 나눔 행사 후 좌담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사단법인 운송과의 나눔 행사를 계기로 해 여러 로타리안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재능 나눔활동을 실시하고, 소외되고 어려운 청소년들의 동아리활동과 진로 및 직업 체험활동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사단법인 은송의 또래울청소년문화공간과 작은도서관을 이용하는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사단법인 은송 김동호 대표는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신성로타리클럽과 사단법인 은송에 마스크을 2회에(1회는 지난 5월에 전달) 걸쳐 기증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사단법인에서 하고 있는 Wee센터 특별교육과 청소년 동아리활동, 진로 및 직업활동, 청소년금연 지원활동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위해 앞으로도 많이 동참해 달라고 부탁했다.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은송 홈페이지(http://은송.kr)를 참고하시거나 02)474-2563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