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방역활동 나선 고덕1동

일상회복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주민 모두 응원

작성일 : 2021-11-17 11:17

자율방재단 단체 사진.

 

강동구(구청장 이정훈) 고덕1동이 일상회복에 한걸음 나아가기 위해 방역활동에 나섰다.

 

이는 최근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는 가운데 방역이 느슨해지지 않도록 지역 사회에 긴장감을 주기 위한 조치로, 단계적 일상회복의 삶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고덕1동 주민센터와 주민들이 함께 손을 잡은 것이다.

 

지난 11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방역활동을 위해 고덕1동 자율방재단,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등 단체 회원들이 모여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적극 예방하기 위한 방역을 실시했고, 방문하는 곳마다 주민들의 응원과 격려가 이어졌다.

 

특히 고덕1동 주택가, 상가, 체육집합시설, 다중이용시설 등 실내기관을 비롯해 공원과 벤치, 놀이터까지 거의 모든 공공장소에 방역을 실시해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진행했다.

 

주영석 고덕1동장은 주민들께서 단체 회원들과 주민센터 직원들의 방역활동을 환영해 주고 응원해줘서 이렇게 꾸준히 방역활동을 실시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빠르게 일상회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