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2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지난 17일, 성내2동 직능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새마을부녀회 등 30여 명 참여

작성일 : 2021-11-23 19:10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강동구(구청장 이정훈) 성내2동은 지난 1117() 직능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겨울을 맞아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 가구를 위해 마련했으며 10개의 자치단체 회원 30여 명이 행사에 직접 참여했다.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생계, 의료급여 수급가구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했다.

 

김우진 성내2동 직능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임에도 시장상인회 및 주민자치회 등 10개 단체와 후원을 통해 김장나눔 행사를 정성껏 준비할 수 있었다관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미정 성내2동장은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되돌아오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성내2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선뜻 동참해 준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주민들에게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에 감사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훈훈하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