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 참가자 모집

강동구에 거주하는 지역 예술인, 지역 문화 전문가 대상 토론 모임

작성일 : 2021-05-13 15:13

지역문화발전을 위한 토론·연구 모임 강동아트랩 홍보물.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2021년 강동구의 지역 문화예술 발전방안에 대해 지역의 예술가와 지역 문화 전문가들이 직접 교류, 소통하며 이야기 나누기 위한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한 토론 모임 강동아트랩을 추진한다.

 

강동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나누는 강동아트랩은 지역의 문화예술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영역을 세분화하고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는 장으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제안에 의해 기획됐다.

 

모임을 통해 주제 선정부터 참여자들이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강동 문화예술에 대한 아이디어 정리 및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서 작성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강동아트랩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모임은 524() 15시 강동아트센터 스튜디오#3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강동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자리는 강동 예술가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지역의 요구 사항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지역 문화를 더 많이 지원해 강동구 문화예술이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할 예정이며, 강동구 예술가와 지역 문화 전문가들이 많이 참여해 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양하고 많은 의견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재단 문화사업팀(02-440-0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