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진정한 食口의 의미, 식구와 따뜻한 밥 한끼가 그리워지는 작품”

작성일 : 2021-06-03 14:42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은 싱그러운 6, 초여름 햇살과 같이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이 있는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를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2011년 초연 이후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등을 수상하고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특히 2021년 버전 식구를 찾아서는 기존 작품을 업그레이드해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무뚝뚝한 시골할매 박복녀와 화려한 도시할매 지화자’, 유쾌한 반려동물 삼총사가 우연한 만남으로 식구가 되어가는 여정을 유쾌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는 혈연보다 더 소중한 인연으로 탄생한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에게 공감과 재미를 주고, 서로에게 기대어 밥과 정을 나누며 한솥밥을 나누는 것이 진짜 식구(食口)’임을 일깨워준다.

 

반려인구 1500만 시대, 가족의 의미가 많이 달라진 요즘.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도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 반려동물증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 예매가 가능한 위아패밀리할인도 눈여겨보자.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전자출입명부 체크인, 발열 모니터링, 전문 방역업체의 객석 방역으로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철저한 방역 속에 진행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