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문화봉사단 페스티벌 ‘송파 낭만다방’ 행사 성료

작성일 : 2021-11-17 11:50

()송파문화재단(이사장 박성수)에서 운영하는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지난 1113(), 오금공원 잔디마당에서 문화봉사단, 송파예술인이 함께하는 가을밤 야외 음악행사 송파 낭만다방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송파구민을 대상으로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사전 접수한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공연 시작에 앞서 송파여성문화회관 문화봉사단 네일손과 붓꽃향기의 네일아트, 가훈쓰기, 리에스프레소의 무료 커피가 준비됐으며, BBQ 치킨, 롯데호텔 숙박권 등의 후원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송파 낭만다방은 JTBC 히든싱어 이문세편 우승자 안웅기가 진행하는 음악다방으로 시작해 가수 황명하, 송파예술인 연보라, 문화봉사단 String S, 헤르츠, 뮤즈오케스트라가 출연했다. 사전에 신청받은 사연 가운데, 5건을 선정해 사연 소개와 함께 신청곡을 들려주며 100여명의 송파구민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문화봉사단 참가자는 가수와 봉사단의 콜라보 구성이 알찼다코로나19로 활동이 힘든 시기에 구민들과 소통하며 연주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숙이 송파여성문화회관 관장은 송파낭만다방을 통해 코로나19로 문화활동이 힘들었던 문화봉사단과 송파구민을 함께 위로하는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는 송파구민 문화예술향유를 위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하게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