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힐링하세요”

강동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맞이 행사 ‘풍성’

작성일 : 2021-04-07 17:52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강동도서관(관장 김기애)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도서관이란 주제로 글쓰기 강의, 원화 전시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도서관주간1964년 한국도서관협회 주관으로 도서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생활 속 독서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작됐다. 전국의 도서관들이 매년 412일부터 18일까지 기념행사와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강동도서관에서는 12일부터 그림책 원화 및 훼손도서 전시 도서관 숨은명소 인증사진 이벤트 영유아 및 초등신입생을 위한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포 지역주민의 독서 활성화를 위해 대출 권수를 5권에서 10권으로 확대하는두 배로 대출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13일에는 오후 330분부터 강동도서관 어린이실에서 유아를 대상으로 그림책을 읽어주는책 읽어주세요시간을, 16일에는 자전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한 권의 책을 만들어가는 나를 돌아보는 글쓰기강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강동도서관 김기애 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친 지역주민과 이용자들께서 강동도서관이 준비한 행사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힘을 얻어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gdlib.sen.go.kr)를 참조하거나 강동도서관으로 문의(02-2225-9800)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