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도서관 랜선 신바람 독서문화축제 개최

온라인으로 즐기는 개관 37주년 이벤트가 풍성

작성일 : 2021-04-14 12:04

서울특별시교육청 강동도서관(관장 김기애)은 도서관 개관 37주년을 기념해 지역주민에게 책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독서문화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2021랜선 신바람 독서문화축제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신바람 독서문화축제는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 전시 등이 운영되는 생일 잔치로 올해는 37살 동갑내기 마주하기 강동도서관 힐링 인증샷 책과의 특별한 소개팅: 블라인드 북 아무튼, 힐링 한 줄 신바람축제 5행시 짓기 신바람 두배로 대출 책이 아파요, 훼손도서 전시 3D 프린팅 자동차 모형 전시 등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이벤트는 강동도서관의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과 강동도서관 SNS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품권, 에코백, 북커버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강동도서관 김기애 관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민들이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으니 힐링과 휴식을 얻고 공공도서관이 지역사회와 주민 곁에 항상 있음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정보자료과(02-2225-98313)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